고객센터

customer center
  • Q

    주문/배송

    Q. 기존에 사용하던 가구는 수거해가시나요?

    A. 폐가구 수거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 기존 가구의 하역이 필요하실 경우, 배송일 이전에 고객센터(1577-0758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단, 소파를 제외한 다른 가구의 이동 및 하역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더불어 현관 사이즈를 초과한 제품은 하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주문/배송

    Q. 배송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나요?

    A. 엘리베이터 높이가 낮거나 협소한 입구로 인해 설치공간에 진입이 불가한 경우, 사다리차 이용이 필요합니다. 이에 대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
    주문/배송

    Q. 계약 시 기재한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연락처 변경이 있으신 경우, 고객센터(1577-0758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배송 전 정확한 일정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기 때문에 만약 연락처가 다른 경우에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주문/배송

    Q. 원하는 배송일자 및 시간 지정이 가능한가요?

    A. 희망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며, 시간은 설치 기사님의 일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* 배송일정이 특정일에 과도하게 집중된 경우, 부득이하게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해 일정 조정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주문/배송

    Q. 배송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주문 제작 형태로 제작되기 때문에 평균 배송은 영업일 기준 4~5주가 소요됩니다. 다만, 주문 폭주가 발생한 경우에 배송 기간이 다소 늘어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